top of page
HANCEPT CARE
워런티
모든 한셉트 제품은 정품 보증을 통한 1년 하드웨어 수리 보증과 최대 30일의 무료 지원이 제공 됩니다.
정품 보증
모든 Hancept 제품에는 고유한 일련 번호가 부여되며 항상 추적됩니다. 이 일련 번호는 제품의 진위 여부, 수리 내역, 사용자 보증 등을 확인합니다. 한셉트의 제품을 소유한다는 것은 단순히 대량 생산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각 제품은 항상 VIP로 관리되고 지원되는 고유한 소유자를 위해 존재합니다. 시리얼 넘버는 메뉴얼의 마지막 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리 보증
매뉴얼의 지시에 따라 일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하는 모든 고장 및 문제에 대한 완전한 수리를 보장합니다. 수리는 동일한 색상 및 재질의 부품 교체로 이루어지며, 다른 색상 및 재질은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외부의 물리적인 힘과 충격에 의해 휘어지거나 파손되거나 외부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Hancept Care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Hancept Care에 가입한 후 보증 기간은 최초 구매일로부터 2년으로 연장됩니다. Hancept Care는 구매 후 1년의 수리보증기간 내에 신청이 되어야 합니다.
워런티
모든 한셉트 제품은 제한 보증을 통한 1년 하드웨어 수리 보증과 최대 30일의 무료 지원이 제공 됩니다.
디럭스패키지 일련번호 / 브랜딩북 66페이지
슬림패키지 일련번호 / 카드형 매뉴얼
bottom of page